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정보

오은영 박사 / 나이 / 종교 / 방송 활동

by 엘리강스 2021. 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계의 뽀통령 오은영 박사 포스팅 시작합니다.~

 

 

 

1. 오은영 박사 프로필

 

오은영 박사님은 1966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6세이며, 병오년 말띠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가족관계는 배우자와 슬하에 아들 1명 있습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의학과 졸업, 연세대학교 대학원 의학과 박사과정 수료했습니다.

오은영 박사님은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 클리닉 원장, 오은영 아카데미 원장으로 소속되어 있으며, 사이트는 공식 사이트, 블로그, 유튜브입니다.

 

 

 

오은영 박사님은 정신과 의사이며,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아동전문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2. 오은영 박사 방송 활동

 

박사님은 대학과정 수료 이후 아동 분야에서 활동하며 유년기의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분입니다.

2006년 11월에 방송을 시작한 SBS 교양 프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해서 전문가로서 아이를 키우는 데 있어서 필요한 조언들을 아낌없이 하는 모습이 방송으로 나가면서 인지도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그때 당시 연세대학교와 아주대학교에서 교수 활동을 하면서 교육인으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최근에는 채널A에서 방영 중인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의뢰인들에게 육아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많은 부모들의 육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2개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초보 부모들에게 아이에게 알맞은 육아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오은영의 동화나라'라는 주제로 태교에 알맞은 동화 소개 영상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댓글